DraftKings는 Entain을 인수할 가능성이 낮다고 Citi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현재 DraftKings(NASDAQ:DKNG)를 둘러싼 큰 뉴스는 온라인 스포츠북 운영자가 Entain Plc(OTC:GMVHY)에 대한 224억 달러 현금 및 주식 인수 제안을 공식화할지 여부입니다. 한 분석가는 구애가 결혼으로 이어지는 것을 보지 않습니다.

애널리스트 제이슨 바진
애널리스트 제이슨 바진

Citi의 분석가 Jason Bazinet은 오늘 고객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DraftKings 주식을 다루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매수” 등급과 $66의 목표 가격으로 DraftKings에 대한 보도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10월 8일 종가 대비 약 37.5%의 상승 여력을 의미한다.

지난달 DraftKings는 Entain에 205억 달러의 현금 및 주식 제안을 함으로써 게임 업계를 놀라게 했지만 목표는 거부했습니다. 구혼자는 나중에 224억 달러의 현금/주식 입찰을 했고 10월 19일까지 공식 제안을 해야 합니다.

미지의 배열이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Entain은 BetMGM 비즈니스에 대해 MGM Resorts International(NYSE:MGM)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카지노 거물 은 경쟁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모든 거래를 승인해야 합니다 . 그러나 DraftKings가 거래의 일부를 노리고 있는지 또는 일부 분석가가 제안한 것처럼 기술 기능을 위해 Entain을 목표로 하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포함 여부, DraftKings 주식을 좋아하는 이유

DraftKings가 Entain과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구혼자가 Coral 소유자의 가격을 더 높이도록 하기 위해 단순히 떠돌아다니는 제안일 뿐이며 잠재적으로 다른 구매자가 초과 지불하도록 할 수 있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Entain이 없어도 Citi의 Bazinet은 DraftKings 주식에 긍정적인 촉매제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빠르게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DraftKings는 고객 확보가 합리화되고 시장이 통합됨에 따라 순 수혜자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불자 증가에 대한 현재 Street의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습니다.”

대체로 매도측은 DraftKings에 대해 낙관적이지만 수익성 부족, 높은 고객 확보 비용 및 마케팅 지출과 같은 골치 아픈 문제가 일부 투자자들의 마음을 짓누르고 있습니다. 반면 DraftKings의 고객 가치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DraftKings 구독의 가치가 2021년 $1,750에서 2024년까지 $4,900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구독당 EV의 상승은 1) 더 높은 [사용자당 평균 수익], 2) 더 높은 총 이익 마진 및 3) [고객 확보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라고 Bazinet이 말했습니다.

분석가는 DraftKings가 2023년까지 일일 사용자가 300만 명에 불과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Citi가 보증하는 기타 베팅 주식

Citi는 또한 스포츠 베팅 데이터 제공업체 Genius Sports(NYSE:GENI) 및 Sportradar(NASDAQ:SRAD)에 대해 “매수” 등급을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스위스 회사의 9월 기업공개(IPO) 에 이어 많은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이 오늘 Sportradar에 대한 보도를 시작했습니다 .

Citi에 따르면 “미국의 빠른 성장에 힘입어 글로벌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이 2019년에서 2025년까지 연간 17%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iGaming 시장이 2019년에서 2025년까지 연간 16%의 비슷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