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sars, 기타 부채 상환을 위해 12억 달러 채권 매각

Caesars Entertainment(NASDAQ:CZR)는 새로운 제안보다 더 빨리 만기가 도래하는 고금리 부채에 12억 달러의 선순위 채권을 매각하고 있습니다.

시저스펠리스 주변
시저스펠리스 주변

카지노 운영자는 지난 금요일에 12억 달러 상당의 기업 부채를 2029년에 4.625%로 책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안은 9월 24일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게임 산업 상업 어음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의 신호로 Caesars는 규모를 키웠습니다. 200만 달러에 매각.

회사는 현금과 함께 어음 판매 순수익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LLC와 발생한 모든 이자와 수수료, 그리고 (ii) 전술한 내용과 관련된 수수료 및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Moody’s Investors Service에 따르면 2025년 만기 채권의 발행 규모는 17억 달러입니다. 즉, Caesars는 새로운 부채 매각과 보유 현금을 사용하여 더 높은 이율의 발행을 상환할 것입니다.

Caesars, 자본에 효과적으로 접근하는 게임 회사

Caesars의 부채 매각은 게임 회사가 자본에 쉽게 접근하고 있다는 가장 최근의 신호입니다.

시저스 채권 매각 외에도 지난주 라스베가스 샌즈(NYSE:LVS) 샌즈 차이나 사업부에서는 3개의 트란치에서 19억5000만 달러의 선순위 무담보 채권 가격을 책정했다. 만기는 2029년이고 6억 달러의 3.25% 선순위 채권은 2031년 만기다.

그 이전에 VICI Properties(NYSE:VICI) 는 Las Vegas Sands의 Venetian, Palazzo 및 Sands 엑스포 및 컨벤션 센터의 부동산 자산을 구매하기 위해 최대 1억 1,500만 주를 매각한다고 밝혔습니다.

Caesars의 경우 정크신용등급이지만, 10년 만기 국채보다 3배 이상 높은 금리와 상대적으로 낮은 채무불이행 위험으로 인해 회사채 투자자들에게 신채 매각이 매력적일 가능성이 높다. .

Caesars에 대한 ‘크레딧 포지티브’

Moody’s Investors Service는 새로운 채권 매각이 Caesars에 건설적이라고 말합니다.

신용 평가 기관은 “이 거래는 Caesars의 부채 만기 프로필을 확장하고 부채와 레버리지를 줄일 것이기 때문에 신용이 긍정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ody’s는 긍정적인 잉여 현금 흐름과 자산 매각 대금으로 자금을 조달한 수익 증가와 부채 감소가 코로나바이러스 기간 동안 타격을 입은 최고점의 레버리지를 줄이고 매우 우수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회사의 재무 유연성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감염병 세계적 유행.”

Moody’s는 새로운 Caesars 발행을 Caa1 등급으로 평가하지만 안정적인 전망을 가진 회사에 대해 B2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전망은 2020년 하반기에 나타난 회사 사업의 회복과 2021년에 계속되는 순차적 개선에 대한 Moody’s의 기대를 반영합니다. 안정적인 전망은 또한 회사의 매우 우수한 유동성과 레버리지가 계속해서 하락할 것이라는 Moody’s의 기대를 반영합니다. 잉여현금흐름과 자산 매각 대금으로 사업이 회복되고 부채가 줄어들면서 현재 높은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