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공항 여행은 더 높아졌고 국제선 항공편은 줄어들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인근 매캐런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승객 수는 지난 7월 4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수치는 팬데믹 이전 수준에 가깝지만 국제 여행자 수는 2019년 총계보다 훨씬 낮은 수준입니다

라스베가스 스트립 리조트

Clark County Department of Aviation에 따르면 올해 7월에는 415만 명의 입국 및 출국 승객이 공항을 통과했습니다. 이는 2019년 매캐런 공항을 이용한 450만 명의 여행자보다 7.9%에 불과한 것이다.

공항은 트로피카나, MGM 그랜드 및 기타 리조트의 바로 동쪽인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남쪽 끝에 있습니다. 스트립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공항은 라스베가스 시 경계 밖에 있으며 클락 카운티 공무원이 관리합니다.

올해 지금까지 2,000만 명의 승객이 공항을 이용했는데, 이는 2019년 2,970만 명에 비해 32.5% 감소한 수치다.

공항은 2019년 여행 총계를 사용하여 작년 대유행 관련 경제 침체 이후 해당 지역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비교합니다. COVID-19 사례가 2020년 3월에 급증하기 시작했을 때 주지사 Steve Sisolak(D)는 카지노를 주 전역에서 폐쇄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그는 6월 초에 재개장을 허용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 에 따르면 작년 한 시점에서 라스베가스는 실업률이 34%를 넘어 전국을 주도했습니다 . 항공 여행자를 포함하여 라스베가스에 도착하는 방문객 수가 급감했습니다. 이로 인해 낮은 소비자 수요로 인해 일부 호텔 타워 의 전례 없는 주중 폐쇄가 발생했습니다.

라스베이거스로의 여행은 백신과 경기 부양책의 전국적인 시행으로 관광 총계가 더 높아진 올해 초까지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국제 여행 슬럼프

전반적인 공항 여행은 증가했지만 국제선 항공편은 여전히 ​​드물다. 7월에는 64,425명의 국제 여행객이 공항을 통과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멕시코에 기반을 둔 항공사에 있었습니다. 이는 2019년 7월 라스베가스 공항을 이용한 해외여행객 33만5135명에 비해 80.8% 줄어든 수치다.

국제 여행자는 라스베가스 경제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관광 전문가들은 이 여행자들이 국내 관광객보다 평균적으로 더 많은 돈을 쓰고 더 오래 머무른다고 지적합니다. 그들은 또한 주중의 느린 중간에 호텔 방을 채우는 데 중요합니다.

올해 첫 7개월 동안 246,054명의 국제 여행객이 매캐런 국제공항을 통과했습니다. 이는 2019년 1~7월 219만명에 비해 88.8% 줄어든 수치다.

공항명 변경

올해 초, 클락 카운티 위원회는 전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해리 리드(D)를 기리기 위해 공항 이름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공항은 현재 전 미국 상원의원 Patrick McCarran(D)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름 변경을 제안한 전 주 의원인 Tick Segerblom 커미셔너는 9월 초까지 변경 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위원회가 간판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지불하기 위해 개인 기부금을 모을 때까지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비용은 720만 달러로 추산된다. 위원회는 이름 변경을 위해 납세자의 돈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이 절차는 최소 420만 달러의 개인 기부금이 들어오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위원회는 두 차례에 걸쳐 100만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하나는 라스베가스 사업가인 Stephen Cloobeck에서 온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2017년 내부 거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라스베이거스 도박꾼 Billy Walters 출신 입니다.

Cloobeck은 최근 온라인 판매를 위해 자신 의 집에서 누드 셀카를 찍은 혐의로 기소된 전 여자 친구와 법적 분쟁에 관한 뉴스에 나왔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